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식당의 테이블 및 예약 관리를 위한 최고의 아이패드 포스 시스템 (iPad POS system)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는 예약 및 테이블 관리를 포함하여 200개 이상의 기능이 내장 된 아이패드(iPad) POS 레스토랑 관리 소프트웨어이다. 경쟁력있는 월 요금으로 제공되는 이러한 고급 프런트 엔드 기능은 아이패드(iPad)에서 예약 관리를 원하는 레스토랑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다.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가격
터치비스트(TouchBistro)에는 매년 청구되는 월별 소프트웨어 요금이 있다. 선택할 수있는 5 단계가 있으며 각 단계에는 서로 다른 수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가 제공된다. 계산대 하나에 모든 항목을 등록 한다면 솔로 요금제가 적합하다. 두 개의 금전등록기가 필요한 경우(예 : 출입구 옆에 하나, 안 쪽 바에 하나)라면 듀얼 요금제가 적당하다. 소프트웨어는 아이패드(iPad) 및 애플 컴퓨터에서 작동하며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에서 구입하거나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제공되는 추가 하드웨어 목록:
주방용 프린터
영수증 프린터
금전등록기
이더넷 스위치와 케이블 (여러 대의 아이패드들 사용할 때 필요함)
아이패드 스탠드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특징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는 로컬 네트워크에서 동기화된 아이패드에서 실행되므로 인터넷을 연결하지 않아도 된다(신용 카드 처리 제외). 아이패드가 하나 뿐인 경우 직접 모든 것을 관리 한다. 하지만, 두 대 이상의 아이패가있는 경우 맥미니(Mac Mini)에서 프로서버(Pro Server)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해야한다. 맥미니(Mac Mini)는 모든 아이패드를 함께 동기화하는 중앙 DB 서버 역할을 한다.
[자료: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의 수 많은 식당에 특화된 인터페이스]
[출처: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website]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결제 처리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는 체이스(Chase)의 결제 처리를 내장하기 위해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 사용할 수는 없다. 따라서 당분간 사용자는 별도의 결제 처리 제공 업체를 찾아야 한다. 체이스(Chase Merchant Services), 스퀘어(Square), 카얀(Cayan), 페이팔(PayPal), 월드페이(WorldPay) 및 기타 몇몇 업체와 제휴하여 통합 결제를 제공한다.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사용 편의성
인터페이스는 다채롭고 탐색하기 쉬우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다. 다양한 버튼과 위치를 맞춤 설정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는 직원까지 고려하여 설계되었다. 스퀘어(Square) 및 라이트스피드(Lightspeed)와 같은 POS 시스템에는 사용자가 변경할 수 없는 인터페이스가 고정되어 있으므로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만의 장점이다. 또한 각 메뉴 항목의 고해상도 사진을 추가하는 옵션도있어 편리하다.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재고관리
특정 재료 수준까지 자동으로 추적하고 메뉴 비용을 실행하기 위해 각 메뉴 항목에 대한 레시피를 만드는 기능과 같은 고급 재고 관리 기능이 있다. 이러한 기능은 식당이 음식을보다 정확하게 주문하고 각 항목에 대한 우수한 판매 마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모든 레스토랑 POS가 이러한 기능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며, 특히, 적당한 가격대의 소프트웨어로 이 기능을 제공하므로 재고 관리는 터치비스트(TouchBistro)의 가장 큰 장점이다.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예약 및 테이블 관리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는 식당 주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므로 식당의 전체 레이아웃을 매핑하고 파티와 테이블을 자유롭게 이동하고 여러 층과 섹션을 관리하는 기능이 있다. 인원수, 주문 금액, 착석한 시간 등 현재 자리에있는 테이블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향후 손님을 위한 예약도 관리 할 수 있다. 이러한 식당 관리 기능을 갖춘 유일한 아이패드 POS 시스템이다.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보고서 작성 및 분석
판매 및 거래 내역, 총 판매량 및 카테고리 별 판매 통계와 같은 기본 제공보고 기능이 있다. 사용자는 맞춤형 보고서를 생성하고 나중에 재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이 가능하다. 보고서는 거의 모든 기본 사항을 다루는 것처럼 보이지만 여러 사용자는 보고 기능이 더 풍부했으면 한다는 평가이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고급보고 기능이 필요한 경우 라이트스피드(Lightspeed)를 고려해야 한다.
[자료: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실제 배치처럼 설정이 가능한 인터페이스]
[출처: TouchBistro Website]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단점
TouchBistro에는 훌륭한 내부 관리 기능이 있지만 다른 POS 시스템에있는 CRM 기능 중 일부를 갖고 있지 않다. 예를 들어 로이버스(Loyverse)에는 주문 관리를위한 무료 주방 디스플레이 앱이 있지만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는 주방 디스플레이 시스템에 대해 추가 요금을 부과한다. 단골 고객 프로그램은 유료로 제공한다. 레스토랑 비즈니스에 테이블 및 예약 관리가 중요하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푸드코트 레스토랑 인 경우) 대신 무료 단골 고객 프로그램을 갖고 있는 로이버스(Loyverse)가 좋은 대안이다.
터치비스트로(TouchBistro) 총평
터치비스트(TouchBistro)는 전반적으로 긍정적이다. 특히, 내장 된 테이블 배치 기능이 매우 좋다.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가 매우 쉽다는 장점이 있다. 일부 사용자는 클라우드 기반이 아닌 것을 아쉬워하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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