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5일 수요일

홍콩 스타의거리 Star Avenue

약속한 후배가 갑자기 일이 생겨 홀로 홍콩 스타의 거리를 갔습니다.

 스타페리를 타고 홍콩섬에 내려서 우측 해변가를 따라서 걸어 가시면 미술관을 지나는 시점부터 스타의 거리는 시작합니다.


스타페리 안에서 찍은 풍경이에요 ^^




스타 페리에 내려서 똑바로 걸어 나오면 좌측에 이 건물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 건물이 길건너에 이 모습으로 보여야 잘 가고 있는 겁니다.
아무래도 초행 길에는 길찾기가 네비만 갖고는 찾기가 쉽지 않죠.





갑자기 사진이 한국의 유원지로 바뀌었냐구요? ㅎㅎ 아닙니다. 스타의 거리(Avenue of Stars)에서는 한국 오징어 버터구이를 팔고 있습니다.
제법 줄이 기니까 인기는 좋은 편이네요.















역시 이소룡 동상 주변에 사람들이 가장 많습니다. ^^


버터 오징어 판매대가 또 있네요 ㅋㅋ





이 사진은 스타의 거리 끄뜨머리에는 스타벅스 2층에서 찍었습니다. 이 곳 스타벅스 2층은 꼭 가보셔야 하는 명소인데요. 계단이 없고 엘리베이터(이곳에서는 리프트라고 하네요)만 이용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선물 가게의 이소룡 피규어 한 컷~!!




이 사진은 스타의 거리가 아닌 다음에 올릴 레스토랑에서 보이는 풍경이랍니다.
증말 짜응나게 비싼 스테이크 ㅎㅎ 하지만 증말 맛있다는... 뉴욕풍 스테이크 ㅎㅎ


* 이상 블링블링 홍콩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Experience Serenity in Every Sip: Aik Cheong Matcha 3 in 1

  Introduction: In a fast-paced world where every moment seems to be a rush, finding moments of serenity becomes a luxury. Amidst the chaos,...